✏️ 기록/취준생활

원티드 프리온보딩 프론트엔드 인턴십 합격 🎁

예진-D 2023. 4. 23. 21:54

https://www.wanted.co.kr/events/pre_ob_fe_10

 

프리온보딩 프론트엔드 인턴십 (4월) | 원티드

프리온보딩 인턴십은 동료들과 함께 다양한 기업의 기술과제를 수행하는 교육형 인턴십 프로젝트입니다. 취업(이직)을 희망하는 신입/주니어라면 누구나 참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www.wanted.co.kr

 

지원서를 작성하기 위해 빠짐없이 원티드를 방문하다 프리온보딩을 진행하는 것을 알게 되었다. 교육형 인턴십이라는 말이 얼마나 매력적이었는지, 한치의 고민도 없이 바로 지원을 결정했다!

프리온보딩 지원을 위해서는 선발과제원티드 이력서를 제출해야 했는데, 이력서는 미리 작성해둔게 있어서 선발 과제에만 집중할 수 있었다. 크게 어렵지 않지만 핵심 기능들을 모아 구현하는 과제였는데, 넉넉 잡아 3일 안에 완성했다. 조금더 신경써서 제출하고 싶었지만 일찍 제출하면 가산점을 준다기에 ... 😂

 

사실 합격에 큰 기대를 걸진 않았다. 요즘따라 내 실력과 포트폴리오가 너무 부족하다고 느낄뿐더러 '나'에 대해서 망설임없이 설명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100명이라는 인원이 적지는 않지만, 좋은 기회이니만큼 지원자도 굉장히 많아보여서 내가 낄 틈이 있을까 싶었다.

 

21일에 받은 합격 문자!

문자를 받고도 혹시 스팸 문자는 아니겠지? 하며 한참을 확인했던 것 같다. 그만큼 '합격'이라는 글자가 너무너무 반가웠다. 급하게 선참가비를 결제하고 설문이며 참여며 얼른 진행했다. 

내일이 OT인데 벌써부터 기대되고, 또 긴장되기도 한다. 실력자 분들 사이에서 잘 살아남아 좋은 경험 얻을 수 있길. :)